연도별 추진계획
-햇살촌 브랜드 형성
(브랜드PR 및 고객관리)
-친환경 숙주나물 생산 판매
-중증장애인 생산품생산시설 인증 획득
-전문성 향상 준비
(인형극단, 햇살 밴드)
-임가공 사업
(수익창출을 위한 생산성 향상 시스템 실시)
-햇살촌 브랜드 (온라인 홍보 확대)
-친환경 숙주나물 판매 확대
-생산품 판매 이벤트 확대
-외부 공연 실시 및 공연 지역 확대
(인형극, 햇살 밴드)
-임가공 사업
(업체 연계 시스템 및 파견 근무제 준비)
-친환경 새싹 채소 시범 생산 및 판매
-햇살촌 브랜드 판매망 확보
(판매지역 확대)
-인형극단, 햇살 밴드 :
대회 참가 및 전국단위 공연 실시
공연사업 모델화